프랜차이즈 이색 새해 맞이...한촌설렁탕 본사와 점주들이 함께 경영전략 워크샵 진행
2024. 1. 10. 15:23ㆍ모바일 정보
반응형
프랜차이즈 본사와 전국의 점주들이 새해를 맞이하는 방법이 정말 남달라 보인다.
매년 새해 맞아 1박2일 일정으로 가족점 경영전략 워크샵 진행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2024년 새해를 맞아 양평 소노휴 리조트에서 점주 워크샵을 진행했다.
한촌설렁탕은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매장을 운영하자는 의미를 담아 매년 1월에 가족점 경영전략 워크샵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2024 새해 워크샵에서는 한촌설렁탕 가맹점주 약 70여명과 이연에프엔씨 대표이사, 영업본부팀, 전략기획팀 직원들이 참석, 한 해의 운영 계획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반응형
한 해의 운영 계획을 수립하는 시간과 명사특강, 우수매장 시상식 진행
워크샵이 진행된 1박2일 동안 한촌설렁탕 본사는 지난 해 프로모션 리뷰 및 2024년에 계획된 프로모션 공유를 비롯 데이터를 활용한 매장운영방안, 식자재비 및 인건비 인상에 대한 대응, 매장 매출과 손익 구성 변화에 대한 대응 방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들을 점주들에게 공유했다
여기에 트렌드 분석가이자 경영전략 컨설턴트 김용섭 소장을 초청하여 2024년 라이프 트렌드 관련 주제로 강의가 이뤄졌으며, 매장 별 연간목표 설정, 2023년 우수매장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새해에 진행되는 워크샵은 본사와 점주들이 한 곳에 모여 한 해의 목표를 다지고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라며 “서로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해 전략을 구축하고 운영에 필요한 정보와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참석한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반응형
'모바일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뷰티브랜드 '센녹', 부산 프리미엄 쇼핑명소 '아난티(ANANTI)' 입점 (0) | 2024.01.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