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 산야초 발효 '산야초발효한방족발 대가방'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역시 창업비용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최초 계약 시 창업비용보다 계약 후 30~40%의 금액이 더 필요하다면 본사에 대한 불신만 팽배해지는 경우도 있다. 


이런 애로사항을 보완하기 위해 대가FS가 나섰다.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업종변경, 소자본창업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가맹비, 로열티, 이행보증금, 물류보증금을 일체 받지 않으며 강압적 계약도 없다는 것이다. 여기에 인테리어, 주방설비 등을 타 업체보다 저렴하게 시설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매장이 있거나 매장을 얻을 계약금만 있다면 창업을 지원하는 맞춤형 창업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대가FS는 이 같은 프랜차이즈 회원시스템 도입, 자사 브랜드 ‘산야초한방족발 대가방’을 운영한다. 


회사 관계자는 “족발 한방재료는 산야초를 발효해 매장에서 직접 족발을 삶고 있어 면역력이 강화되고, 장을 튼튼하게 하여 피부 미용에도 좋아 건강 지킴이 역할을 족발전문점이 자처하고 있다”며 “사이드메뉴는 보쌈, 불족발, 불쭈꾸미, 명태회냉면, 쟁반국수, 마약김밥이 있어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가방족발’은 소자본, 소점포창업이 가능하고 초보자도 쉽게 매장운영이 가능해 회원점 개설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16년 주목해야 하는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전문가들의 추천을 받기도 했다. 


‘대가방족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aegabang.com) 또는 전화(1599-6751)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기사출처: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9130 

블로그 이미지

kissthedate

iPhone 시즌2 아이폰2 (4GS) 모든 정보들



청각전문 오히어링보청기가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활용하면 전 세계 유명브랜드의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베터리도 별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 오히어링보청기는 무료 청력 평가를 포함해 보청기 적합 테스트도 지원한다.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인해 보청기 착용을 실패했거나 사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사람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히어링보청기 오명섭 대표는 “지난해 11월 15일부터 보청기 국가보조금이 34만원에서 131만원으로 인상되어 보청기를 구입하는 많은 청각장애인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청각장애등급이 있는 난청인에 한하여 일반 의료보험자는 117만 9천원, 의료보험대상자 중 차상위 계층은 131만원까지 보청기 구입 시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오 대표는 “이번 오히어링보청기 창립 5주년 기념 특별 할인행사를 통해 그동안 고가의 보청기 구입을 망설였다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10여 년을 보청기만 연구해 온 오히어링보청기는 청각사/청능사 그룹으로, 현장에서 경험을 통해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난청인들에게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히어링보청기 공식 홈페이지(www.ohearing.com)나 수서센터(02-3443-22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출처: 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html?id=20160125800062 

블로그 이미지

kissthedate

iPhone 시즌2 아이폰2 (4GS) 모든 정보들


오버스텝 혜미가 7일 강남역서 첫 MC 신고식을 치룬다 (영상인사 캡쳐)


오버스텝 혜미의 가상현실 음악방송 MC 출연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혜미의 깜찍한 셀카 인사 소개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강남TV는 5일 공식 페이스북에 “2016년 새로운 MC 혜미가 영상인사드려요”라며 짧은 혜미의 셀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혜미는 영상에서 “매주 목요일 강남역 강남TV 가상현실 공개음악방송 MC로 가수들을 소개하며 진행을 맡게 되었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는 7일에는 남성3인조 점잖은 원숭이들, 혼성 듀오 이지허밍, J.LEE와 캐시디킴의 특별공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프로그램 소개를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 혜미의 여신급 청순한 미모와 미소는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시선을 끌었다.


혜미는 7일 오후5시 강남역(시설공단 강남관리소) 역사 내 허브플라자쉼터에서 강남TV 가상현실 음악방송으로 첫 MC신고식을 치루며 당일 아프리카TV iseoulu (http://afreeca.com/iseoulu) 채널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출처: [(사)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http://www.civilreport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345



블로그 이미지

kissthedate

iPhone 시즌2 아이폰2 (4GS) 모든 정보들